[국악방송 출연] 우면골 상사디야 '목요초대석'

2010. 10. 28. 18:04언론에 비친 가곡전수관



오늘 28일(목) 3시 국악방송 '우면골 상사디야'라는 프로그램에 관장님께서 출연하셨습니다. '우면골 상사디야'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국악 프로그램인데요. 목요초대석이란 순서에 전화연결을 해서 이야기를 나누셨어요. 

창원지역에서는 국악방송이 나오지 않지만,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남원 최근에는 경주까지 방송이 나옵니다. 그래도 요즘엔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전국에서 들을 수 있어 다행입니다. 지난번 블로그에서 소개한 적이 있는데 국악방송, 들을수록 정이 갑니다.

★ 음반당첨~! 이런 행운 처음인걸
http://gagok.tistory.com/245

'우면골 상사디야'의 목요초대석은 공연을 앞둔 사람을 초대해 공연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자리인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10월 22일 시작된 2010 가곡의 명인시리즈 '기억의 목소리' 공연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나누셨습니다. 10월 22일 홍원기 선생님 편 공연을 시작으로 한 '기억의 목소리'는 두 번의 공연이 더 남아있어요. 11월 12일과 26일입니다. 일전에 소개해 드린대로 11월 12일은 영송당가곡보존회와 국악연주단 정음이, 26일에는 국립국악원 정악단이 연주를 합니다. 관장님은 세 번 다 출연하셔서 노래를 하시고요. 가곡예능보유자이신 관장님이나 국립국악원 정악단의 공연은 흔치 않은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

관장님 출연 방송분을 들으시려면 아래 국악방송 사이트에서
'우면골 상사디야' 다시듣기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gugakfm.co.kr/broadcast/play_again.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