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미르 풍류학교] 2023.11.04. 스물세번째 성장일기

2023. 12. 16. 12:58토요풍류학교

안녕하세요!

결과발표회를 앞두고 무대에서 박차를 가하고 있는 우리 푸르미르들!

 

무대에서 연습하는 친구들을 제외하고도 대기실에서, 로비에서도 각자 맡은 역할을 잘 해내기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답니다.

 

우리 친구들의 나날히 발전하는 모습 함께보세요^^

 


 

오늘 연습의 첫번째는 가인전목단이었습니다.

꽃을 자랑하는 곡이라며, 꽃을 똑바로 들어주고, 꽃을 뽑을 때에도 소중하게, 아름답게 뽑으라며 할머니 선생님께서 꿀팁! 을 알려주셨답니다. 덕분에 더욱 아름다운 모습들이 나왔지요^^

 

 

이번에는 가장 어린 친구들이기에 무대적응에 애를 먹고있는 우리 향발무 친구들!

 

할머니 선생님께서 특단의 조치를 내리셨는데요, 앞에서 알려주는 우리 선배들과 선생님들이 아무도 알려주지 말고 한번 우리 친구들끼리 춰보라고 하셨지요!

 

저는 너무나도 못할까봐 걱정이 되어서 안절부절했는데요, 막상 무대가 시작되자 서로의 눈을 바라보고 스스로 생각해보며 틀린것을 고쳐가며 무대를 이어나가는 친구들, 오히려 훨씬 나아진 모습에 앉아서 구경하던 언니들도 박수를 보내주었답니다^^

 

우리친구들 스스로 이겨내는 모습이 멋졌어요!!

 

 

아박무 친구들은 센터 맞추기에 여념이 없었는데요, 네명이 한몸처럼 움직이며 호흡을 맞춰서 추는 무용이라 더욱 신경을 많이 썼답니다.

 

 

이번에는 초무입니다.

 

초무를 하는 친구들은 표정이 너무 좋지않아서, 선생님께서 데리고 가셔서 따로 특훈을 받았지요!

그래서 미소를 짓기 시작하는 친구들!!

오늘의 이 노력으로 공연때 미소가 더욱 빛날거에요^_^

 

이어 지는 노래무대입니다. 

 

자신있게 소리가 조금씩 나오기 시작해서 더욱 기뻤던 연습무대였는데요,

반주가 들리면 당황하지는 않을까, 음반의 반주소리를 들으며 연습도 또다시 해보았답니다^^

 

 

오늘도 쉴새없이 노력한 우리 친구들, 집에갈때쯤에는 아이고아이고 소리가 절로 나왔다지요!!

그래도 멋진 결과발표회를 위해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