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 영송헌아카데미 여러분

벌써 한해가 다 가고 2018년이 성큼 앞으로 다가왔네요.

지난 1129일에는 2017년 영송헌아카데미 10기 하반기 수료식이 열렸습니다. 같이 한번 보실까요~?

먼저 가야금 반의 세령산 연주가 있었습니다. 또랑또랑 맑은 계곡물이 흘러가는 듯한 가야금소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해금반이 더해져 함께 계면가락도드리를 연주했습니다. 함께 어우러지니 더 풍성한 연주였습니다.

해금반의 타령 연주가 있었습니다. 하하호호 분위기만 좋은 줄 알았더니 연주할 때는 또 진지한 자세로 임하는군요!

영제시조반의 평시조 청산리 벽계수야’, 사설시조 한잔 먹세 그려입니다. 두 곡 이나 배운 것도 대단한데 악보를 보지 않고 외워서 부르는 분들도 많아서 깜짝 놀랐답니다.

가곡반의 남창가곡 우조 초삭대엽 동창이와 여창가곡 우조 우락 바람은발표입니다. 우려했던 동창이도 무사히 부르고 성공적인 발표에 표정이 밝기만 합니다.

영송헌아카데미는 모든 수업에 참여하는 분들께만 수료증을 준답니다. 수료증을 받은 분들은 매우 성실하고 대단한 열정을 가진 분들이죠. +.+!

김창환, 백지원, 이가은, 이미영, 이영선, 이정희, 이지연, 최충언, 하경영님 축하드립니다.

 

사실, 다른 생업이 있는 상황에서 매주 빠지지 않고 수업에 참여하기란 매우 힘들죠. 그래도 끝까지 함께하고 뜻 깊은 추억 많이 쌓을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

 

영송헌아카데미, 우리 내년에도 함께해요~~!

Posted by 가곡전수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