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조의 꿈, 태평서곡

2012. 7. 19. 12:16사랑방이야기

때 아닌 가뭄으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가 조금씩 오던 날, 저희에게 찾아온 손님은 비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희 전수관에서 국립국악원과 손잡고 주최한 "왕조의 꿈, 태평서곡"도 반가운 비처럼 창원에 찾아왔답니다.

워낙 대규모의 공연인지라 많은 걱정과 불안감이 있었지만 큰 일 없이 무사히 마쳐서 저희도 너무 기뻤고, 공연이 끝나고  관람하신 여러분들도 전화를 주시거나 직접 찾아오셔서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셔서 참으로 행복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시고 감동받으신 그 공연! 생생한 공연 사진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올립니다.

사정이 있으셔서 함께하지 못하신 분들도 공연 사진 보시면서 그 감동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시작합니다!

 

 

 

 

 

 

 

 

 

 

 

 

 

 

 

 

 

 

 

 

 

 

 

 

 

 

 

 

 

 

재미있게 감상 하셨나요? 다시금 공연의 감동이 느껴지시는지 모르겠네요! 쉽지 않았던 기회인 만큼 오신 모든 분들 좋은 경험 하시고 좋은 추억 가지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공연 이름 처럼 모든 분들의 가정과 생활이 태평하고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관심가져주시고 관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더 좋은 공연, 다양한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지금 보다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기회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